Home > News > [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

[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

2024-11-22 13:51:08

현재 동남아는 동일하게 편도 2만 마일리지를 공제하는데 앞으로는 다낭 1만7500.

아울러 농지에도 수직농장을 설치할 수 있게 된다연간 생산 규모는 15만 대다.

[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

지난해 11월 착공한 현대차 울산 전기차 전용 공장에서도 2026년부터 양산이 시작된다.지난해 기아가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한 전기차가 18만2000대였던 것을 고려하면 ‘이보 플랜트는 기아 전동화 전략의 핵심 생산기지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이곳에서는 올해 EV3가 양산되고 내년부터는 준중형 전기 세단인 EV4가 생산될 예정이다.

[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

‘광명 이보 플랜트는 현대차그룹의 첫 전기차 전용 공장이다.본격적인 ‘전기차 시대 신호탄인 셈이다.

[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

기존에는 내연기관차를 만드는 공장에서 전기차를 함께 생산해 왔는데 이제는 전용 공장이 생긴 것이다.

당시 송호성 기아 사장도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 혁신센터의 혁신 기술 공법을 (이곳에) 최대한 적용할 계획이라며 연간 15만 대씩 생산해 전동화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공제 기준을 ‘지역에서 ‘거리로 바꾸는 게 핵심이다.

대한항공은 독보적인 국내 1위다.마일리지 좌석은 전체의 5%밖에 안 된다.

발리 2만7500 식으로 차이를 두겠다는 것이다.500㎖ 생수 30병은 3000 마일리지다.






Copyright © Powered by     |    주군의 태양 갤러리|[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    |    sitemap

박항서 감독, 제17회 포니정 혁신상 수상국회·정당·정책조정, 받을만큼 받았다 다시 달리는 은행주안덕근, 美 상무장관에 IRA·반도체법 등 협조 요청오피스·상가·토지#해외로 떠나는 K스타트업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대한항공 V리그 3연속 통합우승…조종석엔 38세 한선수코인원, 연세대학교와 블록체인 인재 양성 협력통일·외교·안보또다시 대한항공 천하… 3년 연속 통합 우승에 트레블까지김하성, MLB 데뷔 후 첫 끝내기 홈런…샌디에이고 3연승WSJ "연준 다음번 금리 인상, 25bp 아닐 수 있다"에쓰오일, 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돈 몰리고 체력 강해진 미국에 “첨단기술 공유” 요구를[표] 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 (03월 16일)이건 되고 저건 안 되고…가상화폐 가이드라인 만들어가는 美당국코인원, 연세대학교와 블록체인 인재 양성 협력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라인 가상화폐 링크, 거래소 비트박스서 분배 시작최지만, 3경기 만에 시즌 첫 안타 신고…요시다 빅리그 1호포美 상원, 파월 의장 재지명 승인한국 남녀 테니스, 월드주니어대회 동반 본선 진출탈중앙화 토큰 거래소 이오스닥, 보안 전문기업 스틸리언과 MOU 체결"네" 대신 따박따박 대꾸…한동훈 반문이 왜 문제인가대만으로 향하는 요정금은처럼 반짝이는 일상의 음악IEA "원유시장 수십 년 만에 최대 공급 위기"가상화폐 결제, 어디까지 왔나…펀디엑스 결제 직접 써보니모건스탠리도 RBA 첫 금리 인상 8월 전망